‘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소년미 폭발’ 준우·타쿠마 공개

김원희 기자 2023. 4. 6.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네이트 준우(위), 타쿠마. 판타지오



판타지오 소속 새 그룹 루네이트(LUN8)에 준우와 타쿠마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루네이트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 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준우와 타쿠마의 개인 아이덴티티 필름 및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아이덴티티 필름에서 준우는 파워풀한 덩크 슛을 선보였다. 프로필 이미지로 준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확연하게 드러났다. 준우는 촉촉한 눈망울과 눈웃음과 카리스마를 장착한 상반된 매력으로 소년미를 발산했다.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준우는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는 물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일본인 멤버 타쿠마의 아이덴티티와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아이덴티티 필름 속 타쿠마는 운동화를 질끈 묶고 도로 위를 달리거나 날렵한 슛으로 농구 골대를 조준하며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드를 자아냈다. 매력적인 눈매, 또렷한 이목구비, 치명적인 분위기로 완성한 프로필 이미지 또한 시선을 고정시켰다.

타쿠마의 열정은 루네이트에서 결실을 이룬다. 타쿠마는 거침없는 패기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상반기 데뷔를 앞둔 8인조 보이그룹 루네이트는 멤버별 아이덴티티 필름과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