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현대카드와 주식투자 전용 PLCC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이 현대카드와 함께 '주식투자 전용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인 '미래에셋 현대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PLCC는 미래에셋증권과 현대카드가 공동으로 개발한 카드로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미래에셋증권 스탁마일리지(이하 스탁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이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미래에셋증권이 현대카드와 함께 ‘주식투자 전용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인 ‘미래에셋 현대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PLCC는 미래에셋증권과 현대카드가 공동으로 개발한 카드로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미래에셋증권 스탁마일리지(이하 스탁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이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래에셋 현대카드는 ‘Silver, Gold, Diamond’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카드 종류 및 사용 업종 별로 결제 금액의 1~5%를 스탁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또 사용 실적에 따라 투자·쇼핑·호텔·골프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30만원의 바우처도 제공된다.
이번 카드는 단순히 돈을 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용 금액의 일부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어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투자 문화를 제공하게 된다. 카드 이용을 통해 적립된 스탁 마일리지는 소수점 단위로도 투자가 가능해 원하는 주식을 원하는 만큼 교환할 수 있어 고객의 투자 편의성이 극대화된다. 카드 가입은 현대카드와 미래에셋증권의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하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대표는 “MZ세대의 즐겁게 건강함을 추구하는 ‘Healthy Pleasure’ 문화에 투자의 개념을 도입해 소비가 끝이 아니라 투자로 기쁨을 얻는 ‘Wealthy Pleasure’라는 새로운 투자 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바다, 태국 왕실서 두 번째 왕비 제안 받아 “100대가 먹고 살 재력”(라디오스타)
- 英언론 ‘김민재, 맨유보다 토트넘행 가능성 더 높아’
- 성시경, 올해 결혼하나 “母가 20대 때 봤던 사주 결혼운이 올해..마지막 희망이다”(유퀴즈)
- 부활 간절한 황의조 ‘영웅의 기운’ 받는다…‘히어로 부대’ 상암행, K리그 관중 새역사 임박
- 기안84 “이말년, 잘 될때마다 배 아파”(인생84)
- 미나 “신혼 때 빚더미 오른 ♥류필립母에 4천만원 드려”(진격의언니들)
- 영탁, 허리 부상에 긴급 ‘촬영 중단’→고통에 응급실 이송(공치리)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