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2023 오픈 스테이지’ 참여 스타트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3일부터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2023 4th DB손해보험×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스테이지'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DB손해보험은 △플랫폼 △모빌리티 △비대면채널 △보안 △증강현실 △헬스케어 △구독 △펫보험서비스 등 기타 보험업무와 관련된 수요가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해 함께 협력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3일부터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2023 4th DB손해보험×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스테이지’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픈스테이지를 통해 선정된 스타트업에게는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참여 시 우대, 사업화 진행 시 보도자료 배포 등 홍보 지원, 전문 투자기관을 통한 투자 검토 기회 제공 및 DB손해보험의 전략적 투자 검토 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작년엔 업무용 차량 관리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인 ‘주식회사 카택스’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됐다. 카택스는 DB손해보험과 함께 업무용, 개인용 CM자동차보험을 제휴하는 등의 협력 사례가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2021년부터 함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협력해왔다”며 “그간 누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도 괄목할 만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다양한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의 고민…대우조선, 골든타임 놓쳐 '껍데기'만 인수할 판
- 간식 아닌 '식사'…여기저기서 '빵빵' 터졌다
- 캐시앱 창업자, 흉기에 찔려 사망…IT업계 애도 물결
- 인간성 상실 드러낸 제주 강간살인마…시신마저 모욕하다[그해 오늘]
- "야산에 마네킹" 신고…알고보니 알몸 남성 시신이었다
- "누가 누굴 비판해" 학폭 유족 울린 권경애, '조국흑서' 공저자도 난색
- 황교안, 전광훈 추가 고소했다…"반성은커녕 또 허위사실"
- 신화 신혜성, 오늘(6일) 두 번째 음주운전 첫 공판
- 우즈가 필드를 떠나지 않는 이유 "나는 고집불통..노력한 만큼 결과 믿어"
- 김용필 "박성웅, 15년 전 내게 트롯 권유…탈락 후 명품운동화 선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