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이혼' 조승우·한혜진, 카메라 OFF 순간들…유쾌함 가득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한,이혼'이 종영을 앞두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것을 공개했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연출 이재훈)은 6일 촬영 현장에서 잠시 본체로 돌아온 주인공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외부에 선보였다.
'신성한, 이혼'에서 '인싸'(인사이드의 준말)를 꿈꾸는 재간둥이 라인 조정식(정문성 분)과 신입 변호사 최준(한은성 분) 등 친밀하고 화기애애한 여러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신성한,이혼'이 종영을 앞두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것을 공개했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연출 이재훈)은 6일 촬영 현장에서 잠시 본체로 돌아온 주인공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외부에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극 중 사골 같은 우정을 자랑하는 조승우, 김성균, 정문성의 웃음 가득한 현장이 담겼다. 특히 촬영이 멈춘 순간에도 여전히 신성한(조승우 분) 캐릭터에 몰입해 있는 조승우의 진중한 표정이 시선을 끌었다.
햇살같이 환한 웃음이 아름다운 이서진 역의 한혜진의 미소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거친 풍파로 인해 그늘져 있던 극 중 모습과 다른 한혜진 본연의 맑은 얼굴이 나타났다.
더불어 핑크빛 러브라인을 세우며 알콩달콩한 중년의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김성균과 강말금이 사이좋게 대본을 나눠 보는 훈훈한 투샷도 포착됐다. 이제 막 서로를 알아가는 장형근(김성균 분), 김소연(강말금 분) 캐릭터의 간질간질한 설렘이 현장에서 열심히 고민하는 두 배우의 노력과 케미스트리를 통해서 완성됐다.
'신성한, 이혼'에서 '인싸'(인사이드의 준말)를 꿈꾸는 재간둥이 라인 조정식(정문성 분)과 신입 변호사 최준(한은성 분) 등 친밀하고 화기애애한 여러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출을 맡은 이재훈 감독과 즐겁게 모니터링 중인 세 친구까지, 함께 있으면 절로 유쾌하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게 한다.
'신성한, 이혼'은 지난 3월4일 첫방송을 시작했으며 6~7%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 가구 기준)을 오가고 있다.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강말금, 한은성 등 진짜인지 연기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리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현실 공감 스토리로 따뜻함을 선사 중이다.
한편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