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농협은행장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이 지난 5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 상품인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가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다짐했다고 농협은행이 6일 밝혔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익상품 'zgm.고향으로' 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행사에 동참했다"며 "지역금융 선도은행으로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이석용 농협은행장이 지난 5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 상품인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가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다짐했다고 농협은행이 6일 밝혔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이용액의 0.1%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상품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 중 기부지역 오프라인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하나로 마트, 농협주유소 등) 이용 시 최대 1.7%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zgm.고향으로’ 체크카드는 4월 21일 출시 예정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부터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1~3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 10% 할인 혜택(~12.31) ▷충남 예산시장 맛집 20% 할인 혜택(~12.31) ▷지역별 유명 베이커리·카페 10% 할인 혜택(~12.31) 등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익상품 ‘zgm.고향으로’ 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행사에 동참했다”며 “지역금융 선도은행으로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여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사진, 말이 돼?” 백종원도 미친, 10년 만에 돌아온 ‘게임’ 뭐길래
- “헤어롤女는 ‘반항’ 상징…韓저출산? 남녀갈등 때문에” 해외 집중보도
- “30만원짜리 이렇게 나오면 대박?” 삼성 작정하고 만든 ‘최저가’
- ‘현미와 60년 우정’ 엄앵란 “난 이제 친구가 없다…팔 떨어진 기분”
- “이건 닮아도 너무 닮았다?” 카카오에 뿔난 ‘택진형’, 소송까지 간다
- '45세' 김하늘, 벚꽃 나들이…나이 잊은 청바지 뒤태 자랑
- 바다, 태국 왕비 될 뻔… “왕실서 두번째 왕비 제안”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이게 진짜 이쁜가요?” 삼성 새로운 접는폰 ‘핑크’에 꽂혔다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