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윤찬영·봉재현·이서진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캐스팅이 공개됐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측은 6일 배우 윤찬영, 봉재현, 이서진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봉재현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돌 도전을 알렸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연기자로서 발돋움할 봉재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캐스팅이 공개됐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측은 6일 배우 윤찬영, 봉재현, 이서진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활기찬 에너지와 매력으로 무장한 청춘 배우들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작품을 받쳐 줄 베테랑 배우까지.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조합이라는 평이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이 열아홉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윤찬영은 극중 열아홉 고등학생 송이헌과 송이헌의 몸에 빙의된 47세 조폭 김득팔을 연기한다. 송이헌은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에 왜소하고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쉽게 눈에 띄지 않는 고등학생이다. 반면 송이헌의 몸에 빙의된 김득팔은 날카로운 인상에 근육질 몸매를 지닌 47세 조폭이다. 무식해 보이지만 끈기 있고 우직하며 인간애로 똘똘 뭉친 김득팔은 대학에 가고 싶어 하는 특별한 인물이다.
윤찬영은 '마마', '육룡이 나르샤', '아무도 모른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하며 필모그래피를 꽉 채워온 실력파 배우이다. 성인이 된 후에는 더 폭넓은 작품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세계적으로 K-좀비 드라마 신드롬을 일으켰고 '소년비행' 시리즈에서는 방황하는 청춘을 선 굵은 연기로 소화해 극찬받았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서는 소심한 고등학생, 고등학생 몸에 빙의된 47세 조폭 두 인물을 한층 성장한 연기력으로 보여주며 극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봉재현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돌 도전을 알렸다. 봉재현은 극중 성적 우수, 용모 단정한 고등학생 최세경 역을 맡았다. 최세경은 외모, 성격, 체격, 체력까지 좋은 완벽형 인간처럼 보이지만 숨겨진 성격은 예민, 집요, 까칠한 인물이다.
2017년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로 데뷔한 봉재현은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대표적인 한류돌로 자리 잡았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연기자로서 발돋움할 봉재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서진은 극중 47세 조폭 김득팔로 분한다. '다모', '불새', '이산', '참 좋은 시절', '결혼계약', '완벽한 타인'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수많은 히트작을 남긴 최고의 배우. 이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이서진의 유쾌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2023년 상반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부잣집 상징' 110년 가전명가 꺾었다…LG전자의 대반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8년 견뎠는데' 학폭 피해자 울린 권경애…재판 불출석해 패소
- 사놓고 기다리면 무조건 10% 수익…"지금이 매수 적기"
- 김희정, '핫팬츠&독특한 스타킹으로 각선미 과시'
- 뮤직컴바인 MCMC, '린자면옥' 만났다…'꽃' 메인 테마곡 확정
- '연정훈♥' 한가인, 일찍 결혼한 이유 있었네…"난 돌잔치 안 해, 우리 아이는 돈 잡았다" ('신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크롭톱 뽐낸 늘씬 몸매...시선강탈
- 휴가가서 복권 한 장 샀을 뿐인데…65억 당첨된 미국인
- 유재석, 양심 고백 "뷔페에서 딸기잼·버터 가져온 적 있다" ('플레이유')
- "내 남편 자리야"…주차장에 '벌러덩' 드러누운 여성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