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한빛미디어와 직무유형별 MBTI 테스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크루트는 국내 출판사인 한빛미디어와 함께 '직무유형별 MBTI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5일에 오픈한 자사 'MBTI 테스트'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테스트 참여 이후 나온 추천 직무별 전공·교양서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인크루트는 국내 출판사인 한빛미디어와 함께 ‘직무유형별 MBTI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추천 직무는 경영담당자, 영업담당자, 카피라이터, 회계담당자,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마케팅 디렉터, 홍보담당자 등 MBTI 테스트 이후 도출 가능한 총 16가지이며, 추천 도서 또한 MBTI별 총 16종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인크루트 M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그 결과 값을 이미지로 캡처한 뒤 특정 태그를 달아 본인의 스토리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직무 추천 도서와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원 또는 네이버페이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에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MBTI 테스트 공개 이후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업무 강점 및 직무유형을 참여자 스스로 확인하게 하고 이와 관련해 읽으면 좋을 책들을 추천해주고자 기획했다”며 “MBTI 테스트로 어떤 직무가 나에게 맞는지 확인해보기를 바라며, 이벤트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의 고민…대우조선, 골든타임 놓쳐 '껍데기'만 인수할 판
- 간식 아닌 '식사'…여기저기서 '빵빵' 터졌다
- 캐시앱 창업자, 흉기에 찔려 사망…IT업계 애도 물결
- 인간성 상실 드러낸 제주 강간살인마…시신마저 모욕하다[그해 오늘]
- "야산에 마네킹" 신고…알고보니 알몸 남성 시신이었다
- "누가 누굴 비판해" 학폭 유족 울린 권경애, '조국흑서' 공저자도 난색
- 황교안, 전광훈 추가 고소했다…"반성은커녕 또 허위사실"
- 신화 신혜성, 오늘(6일) 두 번째 음주운전 첫 공판
- 우즈가 필드를 떠나지 않는 이유 "나는 고집불통..노력한 만큼 결과 믿어"
- 김용필 "박성웅, 15년 전 내게 트롯 권유…탈락 후 명품운동화 선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