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카메라가 꺼져도 신성한(신성한, 이혼)
종영을 앞둔 ‘신성한, 이혼’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시청자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매주 주말 밤 유쾌하고 따스한 휴먼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에서 카메라가 돌기 전 잠시 본체로 돌아온 주역들의 현장 속 화기애애한 모습들을 담은 사진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먼저 극 중 사골 같은 우정을 자랑하는 조승우(신성한 역),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의 웃음 가득한 현장에 눈길이 쏠린다. 특히 촬영이 멈춘 순간에도 여전히 신성한(조승우 분) 캐릭터에 몰입해 있는 조승우의 진중한 표정에서 강한 멋짐이 흐른다.
햇살같이 환한 웃음이 아름다운 이서진 역의 한혜진의 미소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거친 풍파로 인해 그늘져 있던 극 중 모습과 다른 한혜진(이서진 역) 본연의 맑은 얼굴이 보는 이들까지 절로 따라 웃게 만든다.
더불어 핑크빛 러브라인을 세우며 알콩달콩한 중년의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김성균과 강말금(김소연 역)이 사이좋게 대본을 나눠 보는 훈훈한 투샷도 포착됐다. 이제 막 서로를 알아가는 장형근, 김소연(강말금 분) 캐릭터의 간질간질한 설렘이 현장에서 열심히 고민하는 두 배우의 노력과 케미스트리를 통해서 완성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이렇듯 ‘신성한, 이혼’은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강말금, 한은성 등의 리얼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현실 공감 스토리로 따뜻함을 선사 중이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