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군산시에 이웃사랑 기부금 3000만원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디앤아이한라㈜는 지난 4일 '한라비발디와 나눔 걷기행사'에서 적립한 이웃사랑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는 기부금 3000만 원을 강임준 군산시장에게 전달했다.
HL디앤아이한라㈜가 4월 중 분양 예정인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의 사전행사로 기획된 이날 행사는 걷기 코스에서 4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는 미션 성공 목표 인원 3000명을 달성하여 목표한 기부금 3000만 원 적립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HL디앤아이한라㈜는 지난 4일 ‘한라비발디와 나눔 걷기행사’에서 적립한 이웃사랑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가 후원한 ‘은파호수공원 나눔 걷기대회’는 지난 1일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은파호수공원에서 3000여 명의 군산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HL디앤아이한라㈜가 4월 중 분양 예정인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의 사전행사로 기획된 이날 행사는 걷기 코스에서 4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는 미션 성공 목표 인원 3000명을 달성하여 목표한 기부금 3000만 원 적립에 성공했다.
HL디앤아이한라㈜는 군산시 일원에서 아파트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을 4월 말에 분양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총 63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은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반경 1km 안에 위치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또 사업지 바로 옆에 군산초, 동산중 등이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곡동 일대는 수송지구와 인접하여 중심 상권 및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새만금북로 경계표 직주근접이 가능하고, 가로망 도로 계획을 통한 신시가지 조성 등 다양한 개발호재 등을 갖춰 군산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발전한 가능성이 높아 기대를 모은다.
단지는 전세대가 군산지역에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이상의 중대형으로 구성되었다. 대부분의 아파트 실내는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되었다. 일부 세대에서는 ‘은파호수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현관수납장, 팬트리 설계 등이 적용돼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채광에 유리한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 근린생활시설과 주차공간을 분리하고,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단지 지상을 차가 없는 공원처럼 쾌적하게 꾸밀 예정이다.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멀티체육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도 설치된다.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반경 1.5km 이내에 자리하고 있고, 인접한 수송지구 중심 상권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좋다.
군산 한라비발디 더프라임은 (유)나눔디앤씨가 코리아신탁에 위탁하고 시공은 HL디앤아이한라㈜가 맡는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군산시에 4월 말 오픈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의 고민…대우조선, 골든타임 놓쳐 '껍데기'만 인수할 판
- 간식 아닌 '식사'…여기저기서 '빵빵' 터졌다
- 캐시앱 창업자, 흉기에 찔려 사망…IT업계 애도 물결
- 인간성 상실 드러낸 제주 강간살인마…시신마저 모욕하다[그해 오늘]
- "야산에 마네킹" 신고…알고보니 알몸 남성 시신이었다
- "누가 누굴 비판해" 학폭 유족 울린 권경애, '조국흑서' 공저자도 난색
- 황교안, 전광훈 추가 고소했다…"반성은커녕 또 허위사실"
- 신화 신혜성, 오늘(6일) 두 번째 음주운전 첫 공판
- 우즈가 필드를 떠나지 않는 이유 "나는 고집불통..노력한 만큼 결과 믿어"
- 김용필 "박성웅, 15년 전 내게 트롯 권유…탈락 후 명품운동화 선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