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한빛미디어와 직무유형별 MBTI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국내 출판사인 한빛미디어(대표 김태헌)와 함께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직무유형별 MBTI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5일에 오픈한 자사 'MBTI 테스트'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테스트 참여 이후 나온 추천 직무별 전공·교양서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국내 출판사인 한빛미디어(대표 김태헌)와 함께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직무유형별 MBTI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5일에 오픈한 자사 ‘MBTI 테스트’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테스트 참여 이후 나온 추천 직무별 전공·교양서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추천 직무는 경영담당자, 영업담당자, 카피라이터, 회계담당자,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마케팅 디렉터, 홍보담당자 등 MBTI 테스트 이후 도출 가능한 총 16가지이며, 추천 도서 또한 MBTI별 총 16종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인크루트 M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그 결과 값을 이미지로 캡처한 뒤 특정 태그(@incruit1998)를 달아 본인의 스토리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직무 추천 도서와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 원 또는 네이버페이 상품권 5천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에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문상헌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MBTI 테스트 공개 이후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업무 강점 및 직무유형을 참여자 스스로 확인하게 하고 이와 관련해 읽으면 좋을 책들을 추천해주고자 기획했다”며, “MBTI 테스트로 어떤 직무가 나에게 맞는지 확인해보기를 바라며, 이벤트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