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델리 간편 먹거리부터 캠핑 먹거리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봄 나들이에 먹기 좋은 델리 간편 먹거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놀러가기 좋은 봄 날씨를 맞아 간편 먹거리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나들이·캠핑 먹거리 행사부터 위스키 행사까지 다채로운 할인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델리 간편 먹거리부터 캠핑 먹거리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일주일간 호주산 스테이크 3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소단량 진공 포장 상품으로 핑크솔트가 동봉돼 있어 나들이나 캠핑 시 휴대·보관이 용이한 제품이다.
봄 나들이에 먹기 좋은 델리 간편 먹거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키친델리 마라강정'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김밥·초밥 등이 포함돼 있는 피크닉세트와 초밥세트, 광어회 등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이마트는 주말을 앞두고 위스키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이마트 68개점에서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를 1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8일에는 이마트 전점에서 '산토리 가쿠빈(700㎖)'을 3만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2월 행사보다 물량을 2배 이상 늘려 발베니·산토리 합산 약 2만2000병을 준비했다.
완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객이 늘며 덩달아 나들이 먹거리 매출도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이마트 델리 먹거리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2% 신장했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놀러가기 좋은 봄 날씨를 맞아 간편 먹거리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나들이·캠핑 먹거리 행사부터 위스키 행사까지 다채로운 할인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래성' 금융규제 샌드박스…"무허가 사업 방치에 역차별"
- SK플래닛 'OK캐쉬백 NFT' 내달 출시…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 VC 실적 곤두박질…업계 1위 한투파, 작년 매출 반토막
- 주요 정보보안 기업, 2022년 외형과 내실 고른 성장세 기록
- 이탈리아 상공에 나타난 '붉은 고리'…무슨 현상?
- 흰 바지만 노렸다...태국서 '붉은 스프레이' 뿌리는 男 주의보
- "커튼아냐?"…기네스 경신한 '세계에서 가장 넓은 가발'
- 13년의 기다림, 조승우로 화룡점정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부산'
- 이주호 "일반자치-교육자치 협력 필요"…러닝메이트제 재차 강조
- "챗GPT 시대, 첨단 반도체 패키징으로 대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