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게임즈, 공식 트위터 3주 만에 팔로워 5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의 자회사 디랩스게임즈(대표 권준모)는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워 수가 채널 오픈 3주 만에 5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발표했다.
한편 디랩스게임즈는 공식 트위터 외에도 레이싱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디스코드 채널의 가입자 수가 2만7천명을 돌파하고, 동시 접속자가 한때 5천명을 넘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시삼십삼분의 자회사 디랩스게임즈(대표 권준모)는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워 수가 채널 오픈 3주 만에 5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발표했다.
올해 디랩스가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웹3 게임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한 공식 트위터는 본격적으로 운영한지 3주 만에 팔로워 5만2천명을 넘어섰다. 유명 웹3 게임 중 하나인 '크립토키티'가 공식 트위터 오픈 5년 만에 유사한 수치를 달성했을 정도로 매우 이례적인 성과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권준모 디랩스게임즈 대표는 "트위터와 디스코드 등 자사의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는 게임 영상과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해 커뮤니티가 주도적으로 소통하며 즐기는 공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랩스게임즈는 공식 트위터 외에도 레이싱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디스코드 채널의 가입자 수가 2만7천명을 돌파하고, 동시 접속자가 한때 5천명을 넘었다고 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