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1200평 규모 고메스트리트 개장…인기 F&B 엄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공간 리뉴얼을 통해 미식과 일상의 여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 중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쇼핑·관광·문화·예술·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로 강남의 트렌드와 문화의 흐름을 이끌어 왔다.
열린문화공간 '별마당도서관'과 다양한 전시·공연 콘텐츠로 일상 속 휴식을 제공하는 '라이브플라자', 여기에 고품격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고메스트리트'까지 더해져 지식, 휴식, 미식 3박자를 고루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공간 리뉴얼을 통해 미식과 일상의 여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 중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쇼핑·관광·문화·예술·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로 강남의 트렌드와 문화의 흐름을 이끌어 왔다.
열린문화공간 ‘별마당도서관’과 다양한 전시·공연 콘텐츠로 일상 속 휴식을 제공하는 ‘라이브플라자’, 여기에 고품격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고메스트리트’까지 더해져 지식, 휴식, 미식 3박자를 고루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고메스트리트는 다채로운 미식 브랜드 20개가 밀집한 1200평 규모의 T자 형태 거리로 인근 오피스 직장인과 박람회, 컨퍼런스 등 비즈니스 수요가 많은 삼성동의 특성을 반영한 격식 있는 다이닝부터 캐주얼 브랜드까지 폭넓은 F&B(식음료) 브랜드들을 엄선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브랜드 ‘노야샤브’, MZ세대 인기 중식당 ‘무탄, 3년째 블루리본에 선정된 ‘피어커피’ 등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6월에는 육즙 가득한 수제버거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글로벌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와 한우 오마카세 돌풍을 일으킨 이속우화의 프리미엄 버전과 페이스트리 장인으로 명성 높은 나인경 셰프가 메인으로 선보이는 ‘소울마켓 베이커리’ 등도 문을 열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