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박지훈,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방용국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4월 6일 0시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미니 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박지훈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4월 6일 0시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미니 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Gemini (쌍둥이자리)(제미나이)'부터 'Blank Effect (무표정)(블랭크 이펙트)', 'Black Hour(블랙 아워)', 'MATADOR(마타도르)', 'Gambit (Feat.방용국)(갬빗)', 'Crashing For(크래싱 포)'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박지훈의 과감하고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 컷이 함께 어우러져 설렘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하이라이트 구간이 시작됨과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와 폭발적이고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한층 더 짙어지고 시니컬해진 박지훈의 보컬과 랩 실력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절제된 감성부터 처절한 무드까지 다채롭게 담긴 여섯 곡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의 신보를 완성했다.
특히 방용국이 피처링에 참여한 'Gambit (Feat.방용국)'이 큰 기대를 모은다. 특유의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방용국과 소년미와 성숙미를 동시에 간직한 박지훈이 만나 신선한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Blank or Black'은 12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하하 “남 웃기러 나가는 지옥” 막내딸 길랑바레 투병에 무너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생각에 오열 “난 빵점짜리 엄마”(같이삽시다)[어제TV]
- 강경헌 단국대 여신 “집에 데려다주려 남자들 가위바위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