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컴백' 르세라핌, 아름다운 삼겹살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5월 컴백을 앞두고 아름다운 삽겹살 파티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4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르니버스' 특별 편 영상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우리는 같이 있기만 해도 웃음이 나온다"라고 팀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가 하면, "'르니버스' 촬영은 휴가처럼 행복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 만들자"라며 예능 촬영을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5월 컴백을 앞두고 아름다운 삽겹살 파티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4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르니버스' 특별 편 영상을 공개했다. '르니버스'는 매주 신선한 구성과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다수의 에피소드가 이름을 올리는 등 아이돌 자체 콘텐츠로서는 이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의 첫 삼겹살 회식 현장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르니버스' 휴식기를 앞두고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추억을 나눴다. 르세라핌은 "우리는 같이 있기만 해도 웃음이 나온다"라고 팀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가 하면, "'르니버스' 촬영은 휴가처럼 행복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 만들자"라며 예능 촬영을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방송 말미에 르세라핌은 "아쉬움이 남아야 더 즐거울 수 있다"라며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아이템들을 쉬지 않고 쏟아내는 등 자체 콘텐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르니버스'는 잠시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5월 1일 신보 'UNFORGIVEN'을 발매한다. 특히 이번 음반은 데뷔 1년 만에 나오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르세라핌은 미니 1집 'FEARLESS',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에 이어 정규 음반까지 연달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큰별 졌다" 故현미 별세, 슬픔에 빠진 가요계 [종합]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일주일 전..깜짝 선물 - 스타뉴스
- 지드래곤, '5월 결혼' 세븐에 통 큰 선물 '우와'..'폭소 댓글'까지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