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홍승범 캐스팅, 천우희X김동욱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승범이 멀티 심부름꾼이 된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6일 "홍승범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한다. 10개국어가 능통한 멀티 심부름꾼 '링고'역으로 시청자 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이라고 전했다.
홍승범은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는 멀티 심부름꾼 '링고'역을 맡았다.
한편, 홍승범을 비롯해 천우희, 김동욱, 윤박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오는 5월 29일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홍승범이 멀티 심부름꾼이 된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6일 "홍승범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한다. 10개국어가 능통한 멀티 심부름꾼 '링고'역으로 시청자 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이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연출 이수현)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過) 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홍승범은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는 멀티 심부름꾼 '링고'역을 맡았다. '링고'는 어릴 때부터 언어적 재능이 있어 여러 나라의 언어를 능통하게 구사하며, 과거 위기에 처해 있던 자신을 구해준 이로움(천우희 분)에게 빚을 갚으려는 인물이다.
홍승범은 2017년 SBS ‘이판사판’에서 천재 해커이자 최연소 로스쿨생 ‘남윤일’역으로 데뷔한 후, MBC '이리와 안아줘', SBS '복수가 돌아왔다', MBC '꼰대인턴', 영화 '사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tvN '성스러운 아이돌'에서는 오랜 무명 생활을 하다 해체 위기를 맞이한 아이돌 '와일드애니멀'의 리더 최정서 역을 맡아 존재감을 펼쳤다.
한편, 홍승범을 비롯해 천우희, 김동욱, 윤박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오는 5월 29일 첫 방송된다.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하하 “남 웃기러 나가는 지옥” 막내딸 길랑바레 투병에 무너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생각에 오열 “난 빵점짜리 엄마”(같이삽시다)[어제TV]
- 강경헌 단국대 여신 “집에 데려다주려 남자들 가위바위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