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멀어지는데 월매출 3억 무슨 소용, 알콜 중독 ‘고딩엄빠’ 후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콜 섭취가 갈등의 쟁점인 부부가 찾아왔다.
4월 5일 방송된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는 임준영, 김지원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지원은 임준영의 '맥주 사랑'으로 인해 갈등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준영이 가맹점 포함 총 9개의 맥주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으로, 월 매출 3억 원을 번다는 사실이 시선을 끌었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알콜 섭취가 갈등의 쟁점인 부부가 찾아왔다.
4월 5일 방송된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는 임준영, 김지원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지원은 임준영의 '맥주 사랑'으로 인해 갈등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준영이 가맹점 포함 총 9개의 맥주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으로, 월 매출 3억 원을 번다는 사실이 시선을 끌었지다.
임준영은 “아직도 기억 나는 게 처음 가게 차리고 크리스마스에 3만 원 어치 팔았다. 와이프랑 승재 없으면 전 아마 가게를 때려치웠을 것이다. 그러나 제 목표는 승재가 하고 싶은 일 하게 해주고 싶다”라며 이를 악물고 일을 하는 이유를 이야기했다.
하지만 매일 맥주에 빠져 사는 모습에 김지원은 "맨날 술 먹고 들어오고. 승재가 아빠를 안 찾잖아”라고 토로했다.
그는 "오빠가 새벽에 들어오고 아이가 유치원에 가면 나가고 승재가 보는 아빠는 일어나 있는 시간이 없잖아요. 아빠한테 안 가려고 한다. 안아준다고 해도 싫다고 하고 오빠가 좀 더 노력했으면 이런 상황까지는 안 오지 않았을까"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후 임준영은 아들과 첫 데이트를 하면서 "더 많은 활동을 둘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 제가 더 노력해야죠"라고 결심, 달라지는 모습을 예고했다.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하하 “남 웃기러 나가는 지옥” 막내딸 길랑바레 투병에 무너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생각에 오열 “난 빵점짜리 엄마”(같이삽시다)[어제TV]
- 강경헌 단국대 여신 “집에 데려다주려 남자들 가위바위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