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아내와 각방살이? “2층집 사는데 나는 아래층”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철이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4월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세컨드 하우스를 공개하며 남자들에게 자기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는 토론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태환이 구한 세컨드 하우스에 매형이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며 침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고은은 "남편들이 다들 자기의 공간을 로망하는 게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철이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4월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세컨드 하우스를 공개하며 남자들에게 자기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는 토론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태환이 구한 세컨드 하우스에 매형이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며 침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고은은 “남편들이 다들 자기의 공간을 로망하는 게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이번에 이사를 간 집이 2층집이다. 2층집은 방이 좁다. 부부가 함께 생활할 공간이 작다. 그래서 나는 밑으로 내려갔다”며 “아래층 방을 쓴다. 되게 작은데 그렇게 아늑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문세윤은 “심신이 편안해지고 힐링되고”라며 이해했고 이승철은 “강아지들이 자기 집에 들어간 느낌이다. 침대 작은 걸 놨는데 편안하다”고 거듭 말했다.
문세윤은 “칼잠을 자도 편안하다”며 자신 역시 “작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곳을 쓰고 있다. 공간이 하나씩 있는 건 좋은 것 같다”고 동의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하하 “남 웃기러 나가는 지옥” 막내딸 길랑바레 투병에 무너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생각에 오열 “난 빵점짜리 엄마”(같이삽시다)[어제TV]
- 강경헌 단국대 여신 “집에 데려다주려 남자들 가위바위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