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산에 마네킹 있다" 신고에 출동했더니..알몸 남성 시신 발견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의 한 야산에서 신원 미상의 남성이 알몸으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5일 음성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40분쯤 음성군 금왕읍 평택~제천고속도로(평택 방향) 봉곡교 인근 야산에 "마네킹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다"라는 신고가 한국도로공사 상황실로 접수됐다.
경찰은 이 남성의 신원을 파악하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음성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40분쯤 음성군 금왕읍 평택~제천고속도로(평택 방향) 봉곡교 인근 야산에 “마네킹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다”라는 신고가 한국도로공사 상황실로 접수됐다.
도로공사 측은 순찰팀을 현장으로 보내 남성의 시신을 확인하고 경찰과 소방에 알렸다.
발견 당시 시신은 부패 없이 알몸 상태였으며 주변에는 옷가지가 놓여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이 남성의 신원을 파악하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계획이다.
#충북 #마네킹 #야산 #알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