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강원지사 남원주 역세권 투자선도지구 단독주택 용지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H 강원지사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투자선도지구의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5필지를 6일 공고를 통해 토지 공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원주시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시행자로 참여하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투자선도지구의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는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미 남원주 역세권 지구의 경우 공동주택용지 및 주상복합용지, 상업·업무시설용지, 준주거 용지 등이 완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H 강원지사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투자선도지구의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5필지를 6일 공고를 통해 토지 공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원주시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시행자로 참여하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투자선도지구의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는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미 남원주 역세권 지구의 경우 공동주택용지 및 주상복합용지, 상업·업무시설용지, 준주거 용지 등이 완판됐다.
이번에 공급되는 단독주택용지 5필지는 일반분양 되는 마지막 주택지인 셈이다. 남원주 역세권은 교통(도로, 철도)·학교·판매시설 등 각종 기반여건이 갖춰졌고, 인근 3개 대학이 입지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우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독도는 절대로 우리땅이 아니다" 국회서 실언 해프닝
- 벌써 ‘벚꽃엔딩’ 이유 있었네… 올 3월, 51년새 가장 더웠다
- 유상범, 홍준표 대표에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직언
- 김진태 지사 "이유 불문 부적절 행동"… 산불 골프연습 '사과'
- "염전 노예도 아니고"…강릉 신입공무원 업무과다 고충 호소글 논란
- 최근 3년간 강원도내 조직폭력배 200여명 검거… 현재 12개파 활동 중
- 춘천 연고 한동훈 총선 등판론 ‘시끌’ 도내 친윤계 ‘글쎄’
- 우리 동네에도 JMS가?… 강원지역 ‘이단’ 목록 공유 활발
- 강릉판 더글로리?… 지역 커뮤니티에 "일진들아 안녕" 과거 학폭 피해고발
- 1061회 로또 1등 11명, 당첨금 각 24억…2등은 9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