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늘푸름한우’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 '늘푸름한우'가 올해도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 11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늘푸름홍천한우는 이날 한우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되며 다시 한 번 전국 최고 한우의 입지를 확실히 했다.
박용규 군 축산과장은 "국가브랜드로 선정됨에 따라 지속적인 한우개량과 품질고급화로 '홍천늘푸름한우'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천 ‘늘푸름한우’가 올해도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 11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지난 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제14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늘푸름홍천한우는 이날 한우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되며 다시 한 번 전국 최고 한우의 입지를 확실히 했다. 지난 2013년부터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 해까지 총 11회 연속 대상 수상이다.
홍천늘푸름한우는 엄선된 순수혈통의 한우 암소에 고급육 우량 형질의 수소를 인공수정해 생산된 송아지를 5개월령 이전에 거세하고, 체계적인 사양 관리로 30개월 이상 장기 비육한다.
특히 육질 1등급 이상의 고급육만을 브랜드로 유통해 맛과 풍미가 좋은 프리미엄 한우로 인정받고 있다.
박용규 군 축산과장은 “국가브랜드로 선정됨에 따라 지속적인 한우개량과 품질고급화로 ‘홍천늘푸름한우’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시명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독도는 절대로 우리땅이 아니다" 국회서 실언 해프닝
- 벌써 ‘벚꽃엔딩’ 이유 있었네… 올 3월, 51년새 가장 더웠다
- 유상범, 홍준표 대표에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직언
- 김진태 지사 "이유 불문 부적절 행동"… 산불 골프연습 '사과'
- "염전 노예도 아니고"…강릉 신입공무원 업무과다 고충 호소글 논란
- 최근 3년간 강원도내 조직폭력배 200여명 검거… 현재 12개파 활동 중
- 춘천 연고 한동훈 총선 등판론 ‘시끌’ 도내 친윤계 ‘글쎄’
- 우리 동네에도 JMS가?… 강원지역 ‘이단’ 목록 공유 활발
- 강릉판 더글로리?… 지역 커뮤니티에 "일진들아 안녕" 과거 학폭 피해고발
- 1061회 로또 1등 11명, 당첨금 각 24억…2등은 9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