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 시즌2’ 출연[공식]
손봉석 기자 2023. 4. 6. 00:15
배우 후지이 미나가 ‘피의 게임 시즌2’로 생존 서바이벌에 도전한다.
오엔기획이 5일 “소속 배우 후지이 미나가 ‘피의 게임 시즌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연출 현정완, 이하 ‘피의 게임 2’)는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제작진은 시즌1에 비해 더 커진 규모와 세밀해진 규칙, 그리고 막강한 플레이어 라인업을 예고 중이다.
후지이 미나는 이번 ‘피의 게임 시즌2’ 참여해 뇌지컬과 피지컬 그리고 비주얼까지 뽐내며 출연자들과 상금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후지이 미나는 “오랜만에 한국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영화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은 상황들을 직접 마주하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했지만 빠르게 적응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또 “제가 어디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 저의 인간미 있는 모습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후지이 미나의 서바이벌 도전기가 담긴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는 오는 28일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첫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우성 스킨십 사진 전말 “강남역 사진점에 누군가 흘려”
- [화보] 변우석, ‘깐머’에도 잃지 않는 미모
- 양치승, 4억 투자 체육관에서 쫓겨났다 “소송중…상황 안 좋아” (4인용)
- 소연만 빠진 (여자)아이들 회식 ‘재계약 불발설’ 또 수면 위
- [스경X이슈] 멤버 탈퇴 언급→하이브 저격, ‘MAMA’ 무대도 소감도 ’핫‘
- [종합] ‘결혼’ 민경훈, 사회→축가 ‘아는 형님’으로 채웠다 “10년을 함께 했는데”
- 로제, 브루노 마스와 진한 우정샷 대방출…피자 먹방도 힙하다
- 개그맨 성용, 21일 사망 향년 35세···발인 23일 거행
- [전문] 은가은 ‘신랑수업’ 조작논란에 제작진과 사과 “팬들께 혼란드렸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