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된 민우혁, 마성의 옴므파탈 “굉장히 인간적”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우혁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우연한 첫 만남에서부터 운명처럼 자꾸만 얽히는 차정숙이 이상하게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로이킴.
과연 차정숙과 로이킴 사이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민우혁은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을 맡는다. 다정하고 섹시한 그는 만인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다. 누구에게도 진심을 주지 않던 그가 차정숙과 깊게 얽히기 시작하며 다채로운 감정의 변화를 맞는다. 차정숙과 미묘하게 얽힌 그의 인생에 찾아올 뜻밖의 변화를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은 5일 마성의 매력을 장착한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민우혁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옴므파탈’ 로이킴 매력이 담긴다. 시크한 듯 다정한 눈빛에서는 실력까지 겸비한 그의 자신감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뉴욕에서도 인정받는 간담췌외과 의사인 그가 한국으로 돌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생각에 잠긴 로이킴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연한 첫 만남에서부터 운명처럼 자꾸만 얽히는 차정숙이 이상하게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로이킴. 과연 차정숙과 로이킴 사이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닥터 차정숙’은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우효광♥’ 추자현 걸그룹 도전할까, 中오디션 출연여부 주목 [종합]
- “생활고 호소 안 했다”던 김새론 씨, ‘알바 인증’ 말고 ‘벌금 완납 인증’이나 하길 (종합)[
- 김민석 휴대폰 악행 다 담겨…윤찬영♥방민아 반격할까 (딜리버리맨)
- [단독] 김희애, 유재석과 재회…‘유퀴즈’ 전격 출연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