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육아·뷰티 사업 고딩엄마 VS 알코올성 치매 의심 고딩 남편('고딩엄빠3')[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종일 술에 취해 사는 고딩 남편 임준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5일 방영한 '고딩엄빠3'에서는 스무 살에 고3이었던 김지원이 아르바이트 가게에서 만난 임준영과 사랑에 빠진 이야기가 그려졌다.
스무 살 여자친구의 정체가 고등학생이란 사실에 임준영은 깜짝 놀랐지만 곧 그는 김지원의 진실한 사랑에 연인으로서 기다려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종일 술에 취해 사는 고딩 남편 임준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5일 방영한 ‘고딩엄빠3’에서는 스무 살에 고3이었던 김지원이 아르바이트 가게에서 만난 임준영과 사랑에 빠진 이야기가 그려졌다. 스무 살 여자친구의 정체가 고등학생이란 사실에 임준영은 깜짝 놀랐지만 곧 그는 김지원의 진실한 사랑에 연인으로서 기다려주었다.
김지원은 대학 후 임신했다. 김지원의 시어머니 될 사람은 "미안하다. 제가 아들을 잘못 길렀다"라고 사과를 했고, 지원 씨의 어머니는 "저도 딸 잘못 길렀어요. 저도 너무 속상해서 뭐라고 했어요"라면서 정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임준영 또한 "낳자. 내가 다 책임질게"라고 애원했다.
그러나 결혼 후 일 때문에 내내 술을 먹기 시작한 임준영. 이어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지원은 고개를 내저었다. 임준영은 24시간 내내 맥주를 먹는 모습을 보였고, 이윽고 짤막한 예고에서 김지원은 "그거 기억 안 나? 알코올성 치매야?"라며 남편을 다그치지만 임준영은 한 마디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아이를 등원시킨 후 뷰티 사업 중인 김지원의 일과와 다르게 집안일을 하나도 하지 않고 어디론가 가서 맥주 500CCf를 시켜서 직원을 훈계하는 임준영의 모습이 대비되어 나타났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