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전기, 수도, 도시가스 줄이면 현금 마일리지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북구가 시민참여형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인 에코마일리지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신규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에코마일리지 누리집에서 신규 가입 후 에너지 정보 입력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성북구가 시민참여형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인 에코마일리지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마일리지는 전기, 수도, 도시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면 감축률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아파트 관리비 납부와 네이버페이, 서울시 지방세 인터넷 납부시스템(ETAX) 현금으로도 전환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신규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에코마일리지 누리집에서 신규 가입 후 에너지 정보 입력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신규가입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구 &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