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동연 양산시장, 2040 청년과 토크콘서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양산지역 청년들이 함께 희망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힐링, 공감 2040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저녁 7시 양산시 청년센터 '청담'에서 열리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나동연 시장이 직접 주재자로 나서 편안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청년들의 시정 궁금증을 해소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산)=임순택 기자] 경남 양산시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양산지역 청년들이 함께 희망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힐링, 공감 2040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저녁 7시 양산시 청년센터 ‘청담’에서 열리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나동연 시장이 직접 주재자로 나서 편안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청년들의 시정 궁금증을 해소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토크콘서트는 양산에 거주하는 20~40대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오는 11일까지 네이버 폼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행사는 지역출신 재즈 보컬 옥은진의 솔로공연으로 시작한다. 특히 인공지능 챗 GPT를 통해 질문과 답변 미리보기를 함으로써 인공지능(AI)이 가져올 미래에 관심을 가질 수 있고 급속히 변화하는 시대에 적극적이고 발빠르게 대응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지역 청년들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청년세대가 안고 있는 다양한 고민과 걱정거리를 함께 공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토크콘서트에서 나온 건의사항은 부서별로 처리계획을 마련해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김하늘, 벚꽃 나들이…나이 잊은 청바지 뒤태 자랑
- “생활고 시달린다”던 김새론, ‘홀덤펍서 플레이’ 포착…곧 1심 선고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BTS정국, 이태원동에 대저택 짓는다...지상 3층 350평 규모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
- '강남 납치·살인' 피의자 신상공개…30대 남성 이경우·황대한·연지호
-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후 첫 자필 편지…“사랑해 주셔서 감사”
- '이 숫자' 적힌 아기 해열제 '챔프' 먹이지 마세요…2209031~2209040 등
- "흰 바지 여성만 노렸다"…공포에 떠는 방콕 여성들
- 박명수·한수민 18억으로 100억 대박…비결은 '스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