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이 된 하도영” 정성일, 시구 앞두고 “기쁘고 설레”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성일이 프로야구 시구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정성일은 오는 7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 대 한화 이글스의 홈 개막전에 시구자로 나선다.
5일 한화 이글스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글스 TV'에 깜짝 출연한 정성일은 "한화 이글스를 너무너무 응원하고 있는 팬이다. 이번 홈 개막전에서 시구를 하게 돼서 떨리고 기쁘고 설렌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정성일이 프로야구 시구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정성일은 오는 7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 대 한화 이글스의 홈 개막전에 시구자로 나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성기를 연 정성일은 이글스의 골수 팬.
5일 한화 이글스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글스 TV’에 깜짝 출연한 정성일은 “한화 이글스를 너무너무 응원하고 있는 팬이다. 이번 홈 개막전에서 시구를 하게 돼서 떨리고 기쁘고 설렌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이어 “나도 열심히 준비해서 시구를 하러 갈 테니 여러분들도 나와 함께 한화 이글스를 응원하러 많이 와주시길 바란다. 개막전에서 뵙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더 글로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정성일은 뮤지컬 ‘인터뷰’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글스 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