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다무(Damu),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참여··· ‘그리움만’ 6일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4. 5. 21:04
가수 다무(Damu)가 절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그리움만’이 발매된다.
OST 타이틀곡 ‘그리움만’은 지나간 사랑에 대한 슬픈 그리움을 담은 팝 발라드곡으로, 실력파 작곡가인 글로디 (Glody), 필승불패W가 힘을 보태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아련한 멜로디 위 ‘감성 발라더’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다무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음색이 얹어지며 짙은 여운을 안길 전망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내 곁에 니가 있었던 그날처럼 나의 모든 일들을 나누고 싶어/아무리 너를 잊어봐도 지워지지 않는 그리움만’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이 가슴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무는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드라마 ‘대박부동산’, ‘태풍의 신부’,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등 각종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시탈 작가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다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그리움만’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