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라인닷컴, 대학생대상 '미니 엠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스타라인닷컴은 4월 한 달 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관광상품인 원나잇크루즈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미니 엠티(mini M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팬스타라인닷컴은 MT를 위해 승선하는 대학생들이 사전 예약하면 소주는 원가에, 맥주는 7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스타라인닷컴은 4월 한 달 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관광상품인 원나잇크루즈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미니 엠티(mini M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엠티(MT)는 신입생 환영과 친목 도모를 위해 동아리, 학과 등 단위로 다녀오는 짧은 여행을 의미한다.
매 주말에 운항하는 원나잇크루즈는 2만2000톤급 여객선 팬스타드림호 내에서 숙박과 식사는 물론 다양한 공연과 불꽃쇼까지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 및 가족에게 인기가 많다.
팬스타라인닷컴은 MT를 위해 승선하는 대학생들이 사전 예약하면 소주는 원가에, 맥주는 7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대학생 5명 이상이 예약하면 노래방 1시간 이용권을, 10명 이상 예약하면 안주 메뉴 2개를 무료 증정한다.
15명 이상 예약할 경우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이볼 패키지(위스키, 토닉워터)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이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에게는 오사카 크루즈 50%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팬스타라인닷컴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엠티를 위한 물건을 별도로 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준비과정이 간편하다”라며 “바다 위에서 보내는 1박 2일의 엠티가 다른 색다른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래성' 금융규제 샌드박스…"무허가 사업 방치에 역차별"
- SK플래닛 'OK캐쉬백 NFT' 내달 출시…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 VC 실적 곤두박질…업계 1위 한투파, 작년 매출 반토막
- 이탈리아 상공에 나타난 '붉은 고리'…무슨 현상?
- 흰 바지만 노렸다...태국서 '붉은 스프레이' 뿌리는 男 주의보
- "커튼아냐?"…기네스 경신한 '세계에서 가장 넓은 가발'
- 13년의 기다림, 조승우로 화룡점정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부산'
- 이주호 "일반자치-교육자치 협력 필요"…러닝메이트제 재차 강조
- "챗GPT 시대, 첨단 반도체 패키징으로 대응해야"
- 국가 마이크로바이옴 육성 예타사업 다시 뛴다...1.15조→4천억으로 재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