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서 선보일 카리스마
먼저 장원영은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과 찰랑거리는 긴 머리로 독보적인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가녀린 목선을 강조하는 초커와 롱 실버 주얼리를 매치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리즈는 '깜냥이'라는 자신의 별명답게 이목구비의 아름다움과 조화만으로도 콘셉트 포토를 꽉 채웠다. 큰 눈과 오뚝한 코 그리고 시크한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리즈의 비주얼에 시선을 꽂히게 한다.
막내 이서는 리본을 매치한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과 짙은 음영 메이크업, 날렵한 턱선을 강조하며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뒷목에 살짝 올린 손마저 포인트가 되어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막내의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안유진, 가을, 레이의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장원영, 리즈, 이서의 콘셉트 포토에서도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포커싱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아이브는 '블랙 앤 화이트'가 주는 파워풀하고 모던한 카리스마를 소화하며 각 멤버의 개성과 자신감을 담아냈다.
이번 신보를 통해 아이브는 남다른 음악성을 드러낸다. 리더 안유진은 '히로인(Heroine)', 장원영은 '마인(Mine)', '샤인위드 미(Shine With Me)'를 통해 첫 단독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장원영 작사의 '샤인위드 미'는 아이브의 첫 팬송으로 팬들을 향한 아이브의 마음이 담길 예정이다. 멤버 가을, 레이 역시 선공개곡 '키치(Kitsch)'를 포함해 총 4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아이브(I've IVE)'는 오는 10일 월요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자기 다리가" 분당 정자교 무너져...1명 사망·1명 중상
- [현장영상] "독도는 우리 땅" 질문에 "절대로 아닙니다"…한덕수, 황당 말실수
- "20만원어치 먹고 달아난 남녀 찾습니다" 와인바 사장의 호소
- 미 역대 대통령 최초 기소 트럼프 "엄청난 선거개입" 주장
- [영상] 김새론 "생활고다 아니다 제가 기준을 정한 거는 아니구요. 힘든 상황인 건 맞습니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