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크리스토퍼까지…'피크타임' 향한 찬사
톱 10 팀의 3라운드 신곡 매치가 펼쳐지고 있는 JTBC '피크타임(PEAK TIME)'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국내외 음악 신과 다른 분야에서도 '피크타임'을 향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피크타임'에 팀 7시로 출연 중인 희재는 오는 7일 대전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의 2023 KBO리그 홈 개막전에 애국가 제창으로 참석한다. 한화 이글스는 희재에 대해 '피크타임' 톱 10 가수로 소개했다. '피크타임'에서 '도입부 장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희재가 프로야구 팬들의 귓가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요계에서는 '피크타임'을 향한 '샤라웃(shout out)' 러시가 계속되고 있다. 팀 8시의 희찬은 엑소 카이의 'Rover (로버)' 챌린지에 참여해 원곡자이자 롤모델인 카이의 칭찬과 협업 제안을 동시에 받았다. 희찬과 카이의 'Rover' 합동 챌린지 영상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팀 8시의 신곡 'Coco Colada (코코 콜라다)'의 청량함과 또 다른 강렬한 춤선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피크타임'에서 탄생한 레전드 무대에도 국내외 뮤지션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에이티즈는 한 인터뷰를 통해 '멋'을 커버한 팀 8시의 서바이벌 라운드 무대를 언급하며 "다 보고 단톡방에 공유도 했다. 표현력이나 에너지가 좋은 팀이라 잘 소화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2라운드 연합 매치 무대 중 보컬 C의 '집으로 가는 길' 무대를 본 원곡자 비투비 서은광은 "후반부에 소름이 돋았다. 너무 잘해서 놀라고 감사했다"라고 전했고, 댄스 C의 'Bad (배드)' 퍼포먼스 영상에는 원곡자이자 팝 가수 크리스토퍼가 직접 자신의 계정으로 "Wow this is so amazing!"이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실력으로 그 저력을 드러내고 있는 '피크타임'의 특급 화제성이 계속 상승세를 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중이며, 틱톡을 통해 전 세계로도 동시 중계된다.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자기 다리가" 분당 정자교 무너져...1명 사망·1명 중상
- [현장영상] "독도는 우리 땅" 질문에 "절대로 아닙니다"…한덕수, 황당 말실수
- "20만원어치 먹고 달아난 남녀 찾습니다" 와인바 사장의 호소
- 미 역대 대통령 최초 기소 트럼프 "엄청난 선거개입" 주장
- [영상] 김새론 "생활고다 아니다 제가 기준을 정한 거는 아니구요. 힘든 상황인 건 맞습니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