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x테이, '너목보10' 출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5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 3회에는 발라더 절친 테이, 이석훈이 초대 스타로 출연한다.
'너목보10' 첫 방송 이후 가수 신효범, 래퍼 트루디가 포텐 싱어로 등장, 연이은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과연 테이와 이석훈은 포텐 싱어를 맞춘 첫 번째 초대 스타에 등극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너목보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오늘(5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 3회에는 발라더 절친 테이, 이석훈이 초대 스타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반가운 노래들을 총집합, 어느 때보다 Y2K 감성이 물씬한 회차로 꾸며진다. 추억의 플레이리스트로 가득 채워질 이번 회차는 기존의 추리하는 재미에 더해 리스너들의 감성까지 제대로 정조준할 전망.
특히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포텐 싱어의 정체를 알아본 듯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너목보10’ 첫 방송 이후 가수 신효범, 래퍼 트루디가 포텐 싱어로 등장, 연이은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회차에서는 과연 누가 새 포텐 싱어로 무대에 오를지 주목되는 가운데, 출연진들이 한 데 모여 대혼돈에 휩싸인 모습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바. 과연 테이와 이석훈은 포텐 싱어를 맞춘 첫 번째 초대 스타에 등극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너목보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