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임준 시장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성실한 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eturn1234@naver.com)]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이 모교 후배들에게 미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성실한 태도라고 강조했다.
강임준 시장은 "이차전지, 첨단 소재 산업이 군산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자 핵심 산업으로 집적하고 있다"며 "새만금을 중심으로 군산에서 추진하는 미래 산업을 통해 청년들이 수도권으로 떠나지 않더라도 지역 내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구하고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훈 기자(=군산)(return1234@naver.com)]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이 모교 후배들에게 미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성실한 태도라고 강조했다.
5일 군산고등학교를 방문한 강 시장은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동기부여 강연을 펼쳤다.
초청 강사로 강연에 오른 강임준 시장은 45회 졸업생으로 군산의 역사와 함께해온 군산고 100년의 역사를 설명하고 사회 각 분야의 걸출한 인물들을 소개하며 학생들에게 ‘군산고인’이라는 자긍심을 심어줬다.
강임준 시장은 “이차전지, 첨단 소재 산업이 군산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자 핵심 산업으로 집적하고 있다”며 “새만금을 중심으로 군산에서 추진하는 미래 산업을 통해 청년들이 수도권으로 떠나지 않더라도 지역 내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구하고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군산)(return1234@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적인 교사를 양성하는데 유보통합이 필요하다
- [만평] 아… 됐고!!
- 대일 '굴욕외교' 비판에도 尹대통령 "외교 중심은 경제"
- 한덕수 "독도는 우리 땅이 맞나? 질문에 "절대 아니다"…왜?
- 직접 행동나선 강제동원 피해자들, 일본 기업 재산 압류했다
- 한 달 앞 민주 원내대표 선거, '범친명' vs '범비명' 대결 되나
- 日 식품 방사능 검출률, 지난 5년간 계속 늘었다
- 탈레반, 아프간 내 유엔 현지 여성 직원 대상으로 '업무 금지' 조치
- "윤 정부, 빚 부풀려 공포감 조성…한입으로 두 말 한다"
- 누군가 윤 정부의 '기후 대응' 도박 사이트를 개설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