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경 글로벌마켓] 아마존 게임부문 100명 해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마존이 게임 사업부 직원 100여 명을 해고한다.
크리스토프 하트먼 아마존 게임 부사장은 4일(현지시간) 직원들에게 이 같은 계획을 통보했다.
아마존은 지난해 11월 1만8000여 명을 정리해고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지난달엔 9000여 명을 추가로 해고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게임 사업부 직원 100여 명을 해고한다. 크리스토프 하트먼 아마존 게임 부사장은 4일(현지시간) 직원들에게 이 같은 계획을 통보했다. 아마존은 지난해 11월 1만8000여 명을 정리해고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지난달엔 9000여 명을 추가로 해고하겠다고 했다.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비용을 절감하려는 목적이다.
캐나다 가뭄에 밀 수급 우려
주요 밀 수출국인 캐나다에 극심한 가뭄이 들면서 밀 수급 우려가 커지고 있다. 4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은 캐나다 농림부를 인용해 앨버타 등 주요 밀 경작지의 평균 강수량이 작년 9월 이후 과거 평균치의 60% 이하로 감소했다고 보도했다. 전쟁으로 흑해를 통한 우크라이나 밀 수출의 불확실성이 커진 점도 변수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욕증시, 민간부문 고용 부진 데이터로 혼조세
- 알파벳 "자체 개발 AI 칩 엔비디아 A100보다 더 빨라"
- 미국 3월 민간일자리 시장 예상 밑도는 14만5000개
- 존슨앤드존슨, 활석관련 소송 해결에 12조원 지불 약정
- "EU도 반도체산업 부양 위한 칩스법 합의 가능성" 로이터
- '연정훈♥' 한가인, 일찍 결혼한 이유 있었네…"난 돌잔치 안 해, 우리 아이는 돈 잡았다" ('신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크롭톱 뽐낸 늘씬 몸매...시선강탈
- 휴가가서 복권 한 장 샀을 뿐인데…65억 당첨된 미국인
- 유재석, 양심 고백 "뷔페에서 딸기잼·버터 가져온 적 있다" ('플레이유')
- "내 남편 자리야"…주차장에 '벌러덩' 드러누운 여성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