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신규 지원 영웅 '라이프위버' 12일 출시

이학범 2023. 4. 5. 18:0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12일 '오버워치2' 신규 시즌과 함께 새로운 지원가 영웅 '라이프위버'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라이프위버는 '오버워치2' 37번째 영웅으로, 최초로 에너지를 모아서 치유하는 컨셉트의 지원가다. 태국 출신의 광학가 라이프위버는 자연과 조화된 과학기술을 추구하는 발명가로, 자연을 활용한 무기를 활용한다.

라이프위버의 스킬에는 기존 '오버워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도입됐다. 처음으로 차징을 통해 아군을 치유하는 '치유의 꽃', 밟으면 위로 떠오르는 '연꽃단상', 아군을 끌어당기는 '구원의 손길' 등 독특한 스킬을 통한 다채로운 게임 환경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12일 새벽 3시까지 PC 및 콘솔을 통해 '오버워치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적용되는 추가 경험치 부스팅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오버워치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트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