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서 즐기는 예술인 워케이션” 디아티스츠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는 공연 예술가들과 소규모 예술인 단체를 응원하기 위해 'The Artist'프로모션을 한다고 5일 밝혔다.
'The Artist'프로모션은 2인 이상 50인 미만의 공연 예술인과 문화예술 동호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마운틴콘도 객실 예약 시 공연연습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공연 예술가들과 소규모 예술인 단체를 응원하기 위해 ‘The Artist’프로모션을 한다고 5일 밝혔다.
‘The Artist’프로모션은 2인 이상 50인 미만의 공연 예술인과 문화예술 동호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마운틴콘도 객실 예약 시 공연연습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연습장은 최대 68㎡ 규모의 대형연습장 4개, 15㎡ 규모의 중형연습장 2개, 6.2㎡ 규모의 소형 연습장 2개가 마련돼 있으며, 요청 시 보면대·키보드·의자·스피커 등의 장비를 추가로 대여할 수 있다.
연습장은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일을 확정해야 하며 1일 1회 최대 2시간까지 사용가능하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은 고객과 폐광지역 주민들이 공연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공연을 제공하는 예술 친화적 리조트”라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모여 연습도 하고 여행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매주 토요일마다 강원랜드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공연단의 버스킹과 폐광지역 아티스트 연계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웬만한 전문 음악인 공연 보다 재미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
-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후 첫 자필 편지…“사랑해 주셔서 감사”
- "흰 바지 여성만 노렸다"…공포에 떠는 방콕 여성들
- 김새론 달라진 법정패션…“생활고 호소, 제가 안했다”
- BTS정국, 이태원동에 대저택 짓는다...지상 3층 350평 규모
- '이 숫자' 적힌 아기 해열제 '챔프' 먹이지 마세요…2209031~2209040 등
- "아들 익사·1년 뒤 딸 질식사" 친정엄마에 남매 맡겼다가 '비극'
- 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임금체불…직원 퇴사 러시
- '45세' 김하늘, 벗꽃 나들이…나이 잊은 청바지 뒤태 자랑
- “골프복 10만원 더 싸다고, 40대 몰리더니” 당근마켓도 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