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벤큐와 손잡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프로모션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의 사업 시너지 강화를 목적으로, 4일 카카오게임즈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온·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 코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클랜 랜파티 및 각종 오프라인 대회 및 방송도 지원한다. 벤큐 코리아는 팝업스토어, PC방 프로모션, 오프라인 대회 등을 통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이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벤큐 코리아의 게이밍 기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김상구 본부장은 "게임 전문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대회 및 프로모션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 분들께 즐거움으로 보답할 것"고 전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