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부터 귀가버스까지…강원FC, 9일 제주와 ‘휠라 오렌지 더비’ 다양한 이벤트 팬 맞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다채로운 행사로 팬을 맞이한다.
강원FC는 오는 9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강원 구단은 '제주와 휠라 오렌지 더비를 맞아 오렌지 꽃을 피울 예정이다. 장외 행사장에서 휠라 파워 슛 게임을 통해 휠라 용품을 받을 수 있고, 춘천의 명물 감자밭 팝업스토어가 설치돼 감자빵을 송암에서 맛볼 수 있다'며 팬의 호응을 바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강원FC가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다채로운 행사로 팬을 맞이한다.
강원FC는 오는 9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강원 구단은 ‘제주와 휠라 오렌지 더비를 맞아 오렌지 꽃을 피울 예정이다. 장외 행사장에서 휠라 파워 슛 게임을 통해 휠라 용품을 받을 수 있고, 춘천의 명물 감자밭 팝업스토어가 설치돼 감자빵을 송암에서 맛볼 수 있다’며 팬의 호응을 바랐다.
이날 강원 구단은 선수단 팬사인회와 한림대학교 춤 동아리 어셈블 공연 등 행사를 마련했다. 후원사인 스퀴즈맥주 부스에서 시원한 ‘강원맥주’를 판매하고 푸드트럭 존에선 돼지 샌드위치, 스모크 통돼지, 옛날식 핫도그 등 맛있는 ‘직관 푸드’도 준비했다.
하프타임엔 휠라 유니폼을 입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는 관중을 전광판에 비춰 카드 뽑기를 진행한다. ⯅휠라 의류(2명) ⯅휠라 운동화(2명) ⯅강원한우 선물세트(1명) ⯅플라이강원 제주 왕복 항공권 2매(1명)가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강원 구단은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번) 노선을 9일 오후 4시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후 9시15분과 45분, 오후 10시15분에 각각 출발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 소속사, 직원 퇴사 러시... 출연료 미정산에 직원 임금체불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단독] 송지효 소속사 대표 "2월 급여 오늘 지급"
- 핵심선수 하나둘 사라지는 키움, 이정후 이틀연속 라인업 제외·원종현 부상 이탈[SS고척in]
- 사유리, 한국어 실력 논란에 억울 “강남이 거짓말 해..허언증있다”(빨리요)
- 미나 “신혼 때 빚더미 오른 ♥류필립母에 4천만원 드려”(진격의언니들)
-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배우 최정윤, 영화 ‘리바운드’ 불법 촬영 구설
- 유연석, 허위폭로에 입 열었다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가해자로 추정된 사람에게 연락 와” 오열(같이삽시다)
- [단독]현미 조카 한상진 울먹 “美 촬영 중 비보, 어제까지 정정하셨는데...”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