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최고 '연 6%' 한달짜리 '초단기 적금' 사전예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일 출시 예정인 KB 특별한 적금은 지금까지 최소 6개월 이상이었던 적금 만기를 1개월로 단축해 단기 목적성 자금을 모으려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는 설명입니다.
가입 후 1개월 이전까지는 만기일 변경을 할 수 있어 고객은 중도해지가 아닌 만기해지이율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만기 이율은 최고 연 6%입니다.
기본이율은 연 2%이며, 우대이율은 목표금액 달성 시 최고 연 1%p, 별 모으기 달성 시 최고 연 1%p가 붙습니다.
특히 친구나 가족 등과 함께 자금을 모으는 경험과 재미를 높이기 위해 친구 추천 시 최고 연 2%p의 우대금리도 제공합니다.
1인 최대 3계좌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가입금액은 월 1천원 이상 30만원 이하, 만기는 1개월 이상 6개월 이하입니다.
KB국민은행은 또 이날부터 1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 특별한 적금 가입 알림을 신청하고 적금에 가입한 고객 5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오!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적금을 가입하고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만기일이 6월에서 9월 사이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에서 31 사이의 당첨 숫자와 적금 만기일이 일치한 모든 고객에게 모두 5천만원의 현금을 동일한 금액으로 나누어 지급합니다.
예를 들어 당첨 숫자가 1일 경우 적금 만기일이 6월 1일, 7월 1일, 8월 1일, 9월 1일인 고객들이 당첨금을 나눠 가져갔습니다.
당첨 숫자는 오는 5월 12일 개별 알림을 통해 공개되며 당청금은 5월 19일 당첨자의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금융 트랜드에 맞춘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통해 단기 상품을 선호하시는 고객님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각별 엄청 사는데…벤츠, 한국 매출 절반 넘게 해외로
- '이 번호' 적힌 아기 해열제 '챔프' 먹이지 마세요
- "신용점수 오르기만 해도 40만원 준다고?"…어디?
- '발란'에 무슨 일이...구매대행 약속하고 '함흥차사'
- [단독] 핸드크림이 3만3천원…'로레알 인수' 이솝, 가격 인상
- "기억력에 좋다며 먹어보라고 하면 바로 신고하세요" - SBS Biz
- 분당 정자동서 교각 보행로 무너져…1명 사망·1명 중상
- 애플페이 덕 톡톡?...현대 체크카드 1년새 70% 급증
- 존슨앤드존슨, 발암 논란 베이비파우더 관련 11조원 배상 제안
- 美, 한수원의 체코 원전 수출에 '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