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과 ‘옐로우’를 찾아라” 더카트골프, 팔레트컬렉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팔레트컬렉션'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프로젝트 사업부 구재회 상무는 "'팔레트컬렉션'은 골프웨어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더카트골프는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써 매 시즌 키 컬러 상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그린과 옐로우를 찾아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팔레트컬렉션’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팔레트컬렉션은 매 시즌 더카트골프가 특정 ‘컬러’를 주제로 입점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기획전이다. 지난해 ‘그린’과 ‘핑크’ 테마에 이어 올해가 세 번째다.
지난해 팔레트컬렉션 기간 동안 더카트골프 일 최고 거래액을 올릴 만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전년 동기간(4월) 거래액이 200% 늘었고, 해당 기간 동안 방문자수는 15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올해 팔레트컬렉션은 ‘컬러 오브 토너먼트’(COLOR OF TOURNAMENT)를 타이틀로 정했다. 4개 골프 메이저대회를 오마주해 주요 8개 브랜드에서 찾은 다채로운 ‘그린’과 ‘옐로우’ 아이템을 제안한다. 말본골프, 테이즈골프, 마르디메크르디 악티프, 크림골프, 셀모, 르꼬끄골프, 골든베어, 플레이블 골프 등이 참여하며 해당 아이템은 더카트골프 단독상품으로 발매된다.
또한 더카트골프에 입점된 다수 브랜드의 컬러 아이템을 함께 제안하며,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 및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기획전은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프로젝트 사업부 구재회 상무는 “‘팔레트컬렉션’은 골프웨어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더카트골프는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써 매 시즌 키 컬러 상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j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 소속사, 직원 퇴사 러시... 출연료 미정산에 직원 임금체불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단독] 송지효 소속사 대표 "2월 급여 오늘 지급"
- 핵심선수 하나둘 사라지는 키움, 이정후 이틀연속 라인업 제외·원종현 부상 이탈[SS고척in]
- 사유리, 한국어 실력 논란에 억울 “강남이 거짓말 해..허언증있다”(빨리요)
- 미나 “신혼 때 빚더미 오른 ♥류필립母에 4천만원 드려”(진격의언니들)
-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배우 최정윤, 영화 ‘리바운드’ 불법 촬영 구설
- 유연석, 허위폭로에 입 열었다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박원숙 “사고로 잃은 子, 가해자로 추정된 사람에게 연락 와” 오열(같이삽시다)
- [단독]현미 조카 한상진 울먹 “美 촬영 중 비보, 어제까지 정정하셨는데...”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