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컴백 스케줄러 공개, 5인조로 활동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가 오는19일 컴백을 알리며 스케줄 포스터를 5일 공개했다.
싱글 앨범 ‘SHOW DOWN’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당일 미디어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가 진행 될 예정이며 싱글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어 팬들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관계자는 “앨리스 멤버 도아와 연제가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회복 중에 있어 이번 활동은 7인이 아닌 소희, 가린, 유경, 채정, EJ의 5인조 앨리스로 컴백 한다”고 밝혔다.
앨리스 멤버들은 “늘 함께 했던 도아와 연제가 이번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해 무척 아쉽고 두 멤버가 빨리 회복하여 함께 무대에 오르는 날을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앨리스는 2020년 2월 26일 미니앨범 ‘JACKPOT’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친 후 2021년 12월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이어 2022년 4월 11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그룹 영문명을 기존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데뷔 4년 9개월 만에 스펠링을 변경하는 영상을 공개 ,2022년 5월 댄스가 아닌 발라드 ‘내 안의 우주’ 활동으로 멤버 모두가 출중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같은해 10월 ‘DANCE ON“을 발표하고 음악방송과 라디오, 드림 콘서트와 팬사인회 및 해외공연 등을 펼치며 왕성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을 각인시키고 있다.
앨리스 멤버 소희는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 광고 모델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단독 모델을 맡았다.
소희는 병영매거진 힘(HIM)의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지난 3월 31일 첫 방송된 하일권 웹툰 원작인 밀리터리 SF판타지 액션물 티빙 10부작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성진고 3학년 2반 이순이를 연기하며 앨리스 컴백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