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Strong' 정규리그 챔피언 KGC, 6일부터 4강 PO 티켓 예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는 6일 오전 10시부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정규리그 챔피언 KGC인삼공사의 플레이오프 홈 경기 티켓 예매는 경기 당일로부터 일주일 전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3일 오후 7시 경기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4강 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첫 경기를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는 6일 오전 10시부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정규리그 챔피언 KGC인삼공사의 플레이오프 홈 경기 티켓 예매는 경기 당일로부터 일주일 전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서포터즈300' 가입자는 그보다 1시간 빠른 오전 9시부터 응원석 예매를 할 수 있다.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은 6일(목요일)부터, 2차전 티켓은 8일(토요일)부터 KBL 통합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예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3일 오후 7시 경기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4강 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첫 경기를 치른다. 정규리그 4위 울산 현대모비스와 5위 고양 캐롯의 6강 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승자와 맞붙는다. 두 팀은 현재 1승1패로 팽팽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레드 웨이브(Red Waves)' 캠페인과 더불어 '비 스트롱(Be Strong)'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정규시즌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달성한 '꺾이지 않는 기세, 지치지 않는 체력'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플레이오프 기간 홈 경기에서 붉은 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1포를 증정한다. 해당 캠페인은 플레이오프 내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L 통합 홈페이지 및 구단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she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만히 서있었을 뿐인데 타자는 삼진아웃…마차도가 퇴장당한 이유는?
- LG 이관희 "조상현 감독님, 제 어깨 한 번 주물러 주세요"
- 이관희의 시계는 4강을 향해…창원 LG, 전율의 성장 드라마
- 레전드 양희종이 역사로 남은 날, 우승의 영광이 찾아왔다
- SK 올라오라는 오세근 "작년엔 변준형이 김선형을 못 이겨서, 이번에는!"
- 이별 통보에 격분…동거녀 33차례 찔러 살해한 30대 송치
- 김의겸 "조선 제1혀" 비판에 한동훈 "덕담한 거라 생각"
- 한동훈 '검사 출마 제한법'에 "위헌 소지" 반대
- '핀란드' 껴안은 NATO, 우크라이나 대통령에 '러브콜'
- 고등학생에 '마약 음료' 권한 2명 붙잡혀…공범 2명 추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