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창원한마음병원,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 ‘1등급’ 획득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한마음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진행한 '제2차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는 난임시술 의료기관의 질 향상 제고와 국민의 의료기관 선택권 보장을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시행한 것으로, 전국에서 자궁 내 정자주입 시술(인공수정시술), 체외수정시술과 같은 난임시술이 가능한 정부 지정 '난임시술 의료기관'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창원한마음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진행한 ‘제2차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는 난임시술 의료기관의 질 향상 제고와 국민의 의료기관 선택권 보장을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시행한 것으로, 전국에서 자궁 내 정자주입 시술(인공수정시술), 체외수정시술과 같은 난임시술이 가능한 정부 지정 ‘난임시술 의료기관’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창원한마음병원은 ‘인공수정시술’과 ‘체외수정시술’ 모두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시술 관련 상담 및 교육 실시 여부, 난임 원인 진단을 위한 검사 시행률, 다배아이식 가이드라인 준수율, 원인불명 난임 비율, 난임시술 의사당 난자채취 시술 건 등의 지표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고향사랑기부제 연계상품 'zgm.고향으로' 카드 출시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기부와 연계된 우대서비스를 탑재한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용·체크 개인카드 2종으로 출시되며, 고향을 추억하면 떠오르는 풍경을 적용하여 고향에 대한 각기 다른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서정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부고객 및 기부지역 우대 서비스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zgm.고향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 적립과 전월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토·일요일)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이용액의 0.7%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