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씬 루키’ 프리다앤, 사랑이 두려운이들을 토닥여줄 ‘NO THANKS’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4. 5.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R&B씬 루키’ 프리다앤(FRIDA-ANNE)이 사랑이 두려운 이의 마음을 담은 신보로 찾아왔다.

프리다앤(FRIDA-ANNE)은 5일 정오 디지털 싱글 ‘NO THANKS’를 발매, 트렌디한 R&B 신곡을 들고 대중 곁으로 돌아왔다. 디지털 싱글 ‘NO THANKS’는 프리다앤 (FRIDA-ANNE)만의 나른한 보컬과 사랑이 두려운마음을 담은 솔직한 가사가 어우러져, 비극적인 사랑을 겪은 이들이 다시 사랑을 시작할 때의 심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R&B곡이다.

또 디지털 싱글 ‘NO THANKS’에는 프로듀서 Chewiser가 함께 참여해 퀄리티를 높인 것은물론, 상큼한 앨범 자켓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터 유유히가 맡아 듣고 싶은 매력을 배가시켰다.

신보로 찾아온 싱어송라이터 프리다앤(FRIDA-ANNE)은 ‘NO THANKS’를 통해 사랑이 두려운이들을 토닥여주는 동시에, 겨울 끝에 찾아온 봄처럼 따스한 감성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리다앤(FRIDA-ANNE)의 새 디지털 싱글 ‘NO THANKS’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다앤(FRIDA-ANNE)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