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4강 PO 1차전 티켓 예매 6일 10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는 6일 오전 10시부터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안양 KGC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4월 6일 10시부터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오프 홈경기 티켓 예매는 경기 일주일 전 오전 10시부터, '서포터즈300' 가입자는 1시간 전인 오전 9시부터 응원석 예매가 가능하다.
4강 PO 1차전 티켓은 6일, 2차전 티켓은 8일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는 KBL통합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 KGC는 6일 오전 10시부터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안양 KGC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4월 6일 10시부터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티켓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오프 홈경기 티켓 예매는 경기 일주일 전 오전 10시부터, ‘서포터즈300’ 가입자는 1시간 전인 오전 9시부터 응원석 예매가 가능하다. 4강 PO 1차전 티켓은 6일, 2차전 티켓은 8일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는 KBL통합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농구단은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Red Waves’ 캠페인과 더불어 “Be Strong”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정규시즌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일군 “꺾이지 않는 기세, 지치지 않는 체력”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플레이오프 기간 홈경기에서 붉은 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1포를 증정한다. 위 캠페인은 플레이오프 내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L 통합 홈페이지 및 구단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