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THE NEW ISLE'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23일까지 29CM의 오프라인 쇼룸인 이구성수에서 'THE NEW ISLE (더 뉴 아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이니스프리는 더 뉴 아일 캠페인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도전 정신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팝업은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와 잠재력을 담은 더 뉴 아일 섬 안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과정을 경험하도록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니스프리는 더 뉴 아일 캠페인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도전 정신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무한한 대자연에 대한 개척, 탐험 등에 대한 내용이다. 이번 팝업은 해당 영상에서 등장했던 미지의 섬을 공간으로 구현했다.
팝업은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와 잠재력을 담은 더 뉴 아일 섬 안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과정을 경험하도록 꾸며졌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액티브 그린으로 전체 공간을 구성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새로워진 이니스프리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더 나아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도시라는 말 무색"...2명 사상, 분당 정자교 붕괴 현장 전면통제
- '자발적 회수' 맥심 모카골드 마시고 아프면 보상 어떻게?[궁즉답]
- "ATM 양보할게" 대장암 4기 투병 중인 경찰의 촉이 울렸다
- 20년 된 베테랑 소방관…이제 와 "합격 취소" 무슨 일?
- 김민재 발굴 스승 "발언 실수 아닐 것…연락 한번 없어"
- 전도연 "'유퀴즈'에서 친구 외친 유재석, 연락처는 안 주더라" [인터뷰]②
- 산정상서 먹는 라면이 맛있는 이유
- '양곡법 반대' 진중권의 논리, "70대 얼마 뒤 돌아가시니 돈 헛쓰는 것"
- 학폭, 정시 반영 사실상 확정…학생부 기록 보존도 연장
- 시화호 토막시신 사건…'도박중독' 중국인 남편 짓이었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