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중소벤처기업연수원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4일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캠퍼스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연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강인 총장은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중소벤처기업연수원과 협약을 맺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차세대를 이끌어나갈 인재육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4일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캠퍼스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연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기업 지원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지원하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측에서는 지근영 중소벤처기업연수원장, 문승준 기업연수팀장, 김진영 신기술연수팀장이 참석했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교 측에서는 강인 총장을 비롯, 노건태 공과대학장, 강성훈 기계제어공학과장, 박찬수 전기전자공학과장, 국방기술전공 윤재현 교수, 전기전자공학과 김은광 교수 등 대학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중소기업 인재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 이슈, 직무 교육, 전문가 육성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제공한다.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4차산업혁명시대 산업계를 위한 미래 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강인 총장은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중소벤처기업연수원과 협약을 맺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차세대를 이끌어나갈 인재육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 앱, 주문·라이더 감소 돌파구 찾기
- OK캐쉬백, 'NFT 멤버십' 진화…SK ICT 패밀리 고객 묶는다
- 삼성디스플레이 '8.6세대 OLED' 4.1조 초격차 투자
- 국가 마이크로바이옴 육성 예타사업 다시 뛴다...1.15조→4천억으로 재정비
- [ET시론]대학 시대적 변화의 선봉자, 대학기술지주
- [과학기술이 미래다] <85>컬러TV 시대 활짝
- 원전 이용률 2년 연속 80% 돌파…정상궤도 올라
- 전자신문, E-순환거버넌스와 자원순환성 우수 전기·전자제품 지원사업 협약
- 해외서 주목받는 '소셜카지노', 韓게임사도 두각
- '족쇄' 풀린 온투업, 기관투자 자금유치 본격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