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은 좋겠다… ♥주상욱 '통 큰' 외조 "부러워 죽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상욱이 아내 차예련에게 외조했다.
5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 서방님, 우리 '행복배틀' 식구들 모두 잘 먹었다고 전해달래요"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내 차예련을 위해 주상욱이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주상욱은 배우 차예련과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 서방님, 우리 '행복배틀' 식구들 모두 잘 먹었다고 전해달래요"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차예련은 "비 오는 날 커피차 3대 출동한 '행복배틀' 촬영장"이라며 "오늘도 감사한 하루"라고 전했다. 이어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서방님"이라며 남편 주상욱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내 차예련을 위해 주상욱이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마누라 화이팅'이라는 애정 가득한 문구가 적혔다. 차예련은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들고 남편의 외조를 인증했다. 이날 주상욱은 커피차를 3대나 보내는 통 큰 모습을 보였다.
배우 오윤아는 "헉 맛있겠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아역배우 한서희는 "정말 최고예요"라며 "잘 먹었습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누리꾼들은 "상욱 오빠 사랑꾼이다" "주 배우 최고다" "너무 예쁜 부부" 등 애정 넘치는 부부의 모습에 부러움 섞인 반응을 보냈다. 또 "예련 언니 여신이다" "언니 미모 눈부시다" 등 차예련의 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주상욱은 배우 차예련과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염윤경 기자 yunky2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현미 별세, 숨진 채 발견… 향년 85세 - 머니S
- 올해 결혼하나… 김준호♥김지민, 영화관 데이트 '달달' - 머니S
- "연매출 342억"… 윤계상 아내, CEO 차혜영 누구? - 머니S
- 백일섭, PD에게 대본 던졌다?… "정신 차리고 잘해!" - 머니S
- "3개월 지옥 같았다"… '♥유은성' 김정화 오열한 이유 - 머니S
- 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와 18세 차이?… "고3 때 태어나" - 머니S
- '임지연♥이도현'도 터졌다… 드라마서 만난 '찐커플' 누가 있나? - 머니S
- "너무 지쳐, 이혼하겠다"…'진화♥' 함소원, 돌연 남편 자랑? - 머니S
- "왜 후배들 귀찮게 하냐"… 조용필 미담, 역시 가왕답네 - 머니S
- 문가영, 꽃보다 싱그럽네…반팔 재킷+청바지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