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문세훈,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홍진경·이찬원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훈 셰프가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의 데이팅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1(이하 솔로지옥)'에 출연해 솔직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셰프이자 CEO 문세훈이 종합엔터테인먼트 초록뱀이앤엠 블리스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맺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세훈 셰프가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의 데이팅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1(이하 솔로지옥)’에 출연해 솔직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셰프이자 CEO 문세훈이 종합엔터테인먼트 초록뱀이앤엠 블리스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맺게 된 것.
문세훈은 넷플릭스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인 ‘솔로지옥’에서 ‘순정직진남’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데이팅 리얼리티쇼의 인기 출연자다운 진취적이며 스마트한 모습은 방송 종료 후에도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초록뱀이앤엠 블리스엔터사업부의 노진영 대표는 “문세훈은 사업을 이끌어가는 스마트한 세프 이기에 앞서 차세대 방송인으로 주목받을 수 있는 충분한 매력을 가진 인재다. 오랜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당사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이해하고 신뢰해 준 문세훈에게 감사하다. 당사만의 차별화 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셀러브리티로서의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편, 초록뱀이앤엠 블리스엔터사업부에는 이영자, 홍진경, 김숙, 김나영, 홍현희, 붐, 장윤정, 이찬원, 장희재, 장혜진, 정지소 등이 소속되어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