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벤시스, 첨단산업 사업 강화 위해 천안 사무소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벤시스(대표 박평원)가 지역 거점 확대와 즉각적인 고객사 대응 및 영업 활성화 등 본격적인 사업 강화를 위해 충남 천안시에 신규 사무소를 개소했다고 5일 밝혔다.
모벤시스는 천안 사무소를 통해 충남 지역에 다수 위치한 첨단 산업 관련 고객사 및 관계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신규 고객사 유치를 위한 영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모벤시스(대표 박평원)가 지역 거점 확대와 즉각적인 고객사 대응 및 영업 활성화 등 본격적인 사업 강화를 위해 충남 천안시에 신규 사무소를 개소했다고 5일 밝혔다.
천안 사무소는 사업 확대에 포문을 여는 역할을 수행할 전망으로 지난 3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반도체와 자동차, 디스플레이 등 제조업이 밀집한 충남 지역을 중심으로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모벤시스는 천안 사무소를 통해 충남 지역에 다수 위치한 첨단 산업 관련 고객사 및 관계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신규 고객사 유치를 위한 영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자동차 업체 등 반도체 관련 최종 사용자 및 장비사에 적극적인 지원과 영업을 통해 고객사의 원활한 생산 활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이차전지 핵심 생산거점인 경기 남부 및 충북 지역의 영업을 강화하며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 본사와 일본 지사, 미국 R&D 센터를 보유한 모벤시스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어 솔루션 ‘WMX’를 중심으로 국내외 반도체 장비 및 설비 제조업체 등에 핵심 솔루션을 공급하며 모션 컨트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미국 지능형 자율이동로봇(AMR) 제어 관련 스타트업 스카이라 테크놀로지스를 인수해 모바일 로봇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모벤시스 관계자는 “제조 산업의 허브로 주목받고 있는 천안시에 신규 사무소를 개소하는 것은 신규 고객사 확보를 위한 마중물 역할과 시장 입지를 넓히는 데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번 천안 사무소 개소를 시작으로 모벤시스의 소프트웨어 기반 모션 제어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기존 고객사 및 관계사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분야의 협력업체 및 고객사를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입률 9%인 제조업에서 성공적인 AI 적용방법은?
- 모벤시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참가
- 모벤시스, 진동측정·모션제어 통합한 VMS-200 출시
- "스마트팩토리 최적화 SW모션 컨트롤로 글로벌 진출"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
- '배달앱 상생협의체' 또 합의 불발...7일 11차 회의 개최
- 美 반도체 장비 업계, 공급망서 中 배제…'비용 상승' 우려
- "처방은 의사 판단"이라지만...위고비 비대면 처방, 오남용 부채질 비판
- 김영섭 KT "같이 계속 일하자"...신설자회사 진통에 직접 소통
- 젠슨 황 "HBM4 더 빨리 달라"…최태원 "6개월 당겨 공급"